XBOX LIVE 골드 유저들에게 풀리는 무료 게임으로 어쌔신 크리드2가 풀렸습니다. 웹에서는 MS포인트로 무료 다운이 안 되지만 엑박360에서는 포인트로 무료 다운이 가능합니다. 용량은 4.8기가 정도인데 다운로드 속도가 의외로 빨라 30분도 안 돼서 받을 수 있었습니다. +_+


몇몇 주문형 게임들은 한글 패키지가 나왔더라도 영문으로 표시된다는 얘기가 있고, 어쌔신 크리드2도 지원 언어에 한글이 보이지 않아 조금 불안했었습니다. 다행히 불안과 다르게 한글이 정상적으로 출력 되네요. 2010년에 플레이했던 세이브 파일도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그런데 너무 오랜만에 플레이해서 기존의 세이브파일로는 뭘 해야 할 지 감이 잡히지 않아 뉴 게임으로 시작했습니다. 사실 웬만한 건 모두 클리어 한 파일이었으니... 아무튼 완전히 클리어하지 못했던 도전과제에도 도전하면서 오랜만에 플레이해 봐야겠네요. 명작은 언제 해도 명작이죠.


        



다른 것도 아니고 무려 인피니티 블레이드2와 데드스페이스가 무료로 풀리다니 깜짝 놀랐습니다. 이 두 게임은 언젠가 1달러 세일을 하면 반드시 사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었던 것들이었거든요. 그런데 공짜라니 으허허 'ㅂ')


다만 인피니티 블레이드2는 조금 실망이군요. 그래픽이나 게임 플레이에 눈에 띄는 발전은 없었고, 1편에서 깔끔했던 스토리가 억지로 늘려져서 영 실망스러웠습니다. 그에 비하면 데드 스페이스 모바일은 데드 스페이스2의 전초전이기도 하고, 본편과 거의 비슷한 감각으로 플레이 할 수 있어서 좋군요. 물론 아이패드에서 복잡한 조작을 하는 게 좀 힘이 들지만... 유일한 공식 한글화 데드 스페이스인 만큼 즐겁습니다. 야미야미.